엘로엘 프리미엄 “블렌딩 콤팩트 쿠션” NEWS - 엘로엘 공식쇼핑몰


NEWS

뒤로가기
제목

엘로엘 프리미엄 “블렌딩 콤팩트 쿠션”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0-11-12

조회 7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컬러로 완성하는 승무원팩트

엘로엘 블렌딩 콤팩트 쿠션런칭!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2019 F/W 시즌을 맞아 블렌딩 콤팩트 쿠션을 출시한다.

엘로엘 블렌딩 콤팩트 쿠션은 건조한 계절,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과 베이스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커버력,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촉촉하고 화사한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블렌딩 콤팩트 쿠션은 컨실러, 파운데이션, 콤팩트, 톤업크림을 한번에 담은 4 in 1 제품으로 각각 다른 기능의 4가지 파운데이션이 피부 결을 따라 블렌딩 되면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선사하며, 21, 23호로 구성되어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엘로엘 만의 최신 기술력으로 미국, 영국, 한국 3개국에서 특허 받은 2가지 빛 파우더로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가혹 조건 테스트를 통해 낮은 습도와 큰 온도차에서도 최장 50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이 검증된 제품이다.

그리고 정제수 대신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히비스커스 꽃수로 대체해 오직 히비스커스에만 들어있는 히비스커스 산, 카테킨 성분의 일종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꽃 추출물이 수분 공급은 물론,

천연 보습, 천연 장벽에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엘로엘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겨울에 수분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쿠션 팩트 하나만으로 수분감과 커버력은 물론 빛, , 광채를 동시에 선사해 줄 블렌딩 콤팩트 쿠션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뛰어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제품마다 완판 행진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승무원 팩트의 원조로 잘 알려진 엘로엘의 신제품, ‘블렌딩 콤팩트 쿠션은 오는 1123일 토요일, GS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