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블랑 시리즈 신제품 ‘블랑커버멜라스틱’ 런칭 NEWS - 엘로엘 공식쇼핑몰


NEWS

뒤로가기
제목

엘로엘, 블랑 시리즈 신제품 ‘블랑커버멜라스틱’ 런칭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0-11-12

조회 11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의

프리미엄 라인인 블랑 시리즈 신제품이 출시된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의 프리미엄 라인인 블랑 시리즈 신제품이 출시된다.

기존 출시 된 엘로엘 ‘블랑커버 크림스틱’ 은 호수 구분없이 흰색의 크림 제형이

피부톤에 맞게 변하는 반전 커버 스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이에 힘입어 2020년 엘로엘이 또 다른 반전 커버 스틱인 ‘블랑커버 멜라스틱’ 을 선보인다.


블랑커버 멜라스틱은 이름처럼 바르는 동안 ‘멜라닌’ 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미백 크림이 완벽 커버스틱으로 반전되는 이 제품 역시 호수 구분없이 내 피부 톤에 따라 자연스럽게 톤업 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니고 있고

UV 차단이 50시간 지속되어 제품 하나로 멜라닌 케어부터 커버,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블랑커버 크림스틱의 제형이 흰색이었다면 블랑커버 멜라스틱은 핑크와 화이트 마블의 비타민 크림 제형을 가지고 있다.

용기도 핑크와 글리터가 박혀있는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 비주얼이다.


엘로엘 블랑시리즈 커버 스틱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브러쉬가 내장돼 있다는 점이다.

라운드 쉐잎의 통통한 브러쉬를 사용하면 제품을 골고루 바를 수 있으면서도 피부 자극은 최소화할 수 있고

세척 후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분리가 가능해 위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블랑커버 멜라스틱은 오는 5월 14일 오전 10시 25분 홈앤쇼핑을 통해 런칭 될 예정이며,

엘로엘 자사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